*본 내용은 아래 기사를 요약 번역한 내용임*
Jonathan Newman, Everyone Wants Profits – Including “Non-Profit” Groups, June 7, 2016
“비영리”단체를 포함한 모든 사람은 꽁 머니 카지노 3 만 원한다
“비영리” 조직이란 무엇인가? 그들은 경제 계산의 대상인가? 경제 이론은 그들의 기능에 대해 우리에게 무엇을 말해줄 수 있는가? 먼저 우리는 “비영리”단체와 또 그 단체가 시장에 어떻게 스며드는지 면밀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. 이 용어가 “꽁 머니 카지노 3 만(Profit)”이라는 단어를 포함하기에, 꽁 머니 카지노 3 만의 두 개의 유형에 대해 구별하는 것이 좋은 시작일 수 있겠다.
심적 꽁 머니 카지노 3 만(Psychic Profit)
모든 인간 행동은 원하는 결과에 대한 성취에 향해있다. 하지만 이는 특정 수단을 요구한다. 인간은 더 높은 가치를 위해 상대적으로 덜 바라는 것에 대한 성취를 포기한다. 이런 의미에서 모든 행동은 성공적인 행동에서 달성되는 “심적 이익” 때문에 이익에 고무된다. 그리고 “심적 손실”은 후회스럽고 실패한 행동에서 발생한다. 미제스는 이러한 원리를 “인간이 심적 꽁 머니 카지노 3 만 성취하려는 목적 없이, 그리고 심적 이익과 심적 손실 둘 중 하나도 발생하지 않고 행동하는 것을 생각조차 할 수 없다”고 『인간 행동』 287쪽에서 다루고 있다.
금전적인 꽁 머니 카지노 3 만과 경제 계산(Money Profit and Economic Calculation)
경제학에서 “이익”은 “금전적인 이익”의 의미로 더 자주 쓰인다. 한 기업가가 생산 요소를 생산과정의 생산량 판매에서의 수익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하면 우리는 이익이 발생한다고 표현한다. 이러한 이익들은 소비자들이 소중히 여기는 재화의 효율적인 생산에서만 발생한다. 이 현상은 기업가들이 생산 비용과 예상 수익을 평가하는 경제 계산에서만 가능하다. 경제 계산은 자원 사용을 절약하는 유일한 방법이기에 번창하는 시장 경제의 원동력이다. 자원이 생산과 소비 관계에서만 절약되는 게 아니라 다양한 생산 과제(production project)들 사이에서도 절약 된다. 가장 유익한 과제들 만이 꽁 머니 카지노 3 만 남기고 낭비적인 과제들은 다른 자원들이 수익성 있는 사업에 쓰일 수 있도록 버려진다. 그러므로 소비자들은 무엇이 생산되어야 하는지에 관한 선택에 통치권을 가지고 있다. 하지만 이는 기업가들이 경제 계산에 관여할 수 있을 때만 가능하다. 지나친 정부 개입과 사회주의는 이 중요한 과정을 방해하고 부인한다.
영세민을 위한 자선꽁 머니 카지노 3 만
자 그럼 이제 “비영리꽁 머니 카지노 3 만”의 수수께끼를 살펴보자.
우리 모두는 냉담하고 욕심 많은 Scrooge가 아니다. 그래서 우리들 중 다수는 도움이 필요한 타인을 도와주는 것을 가치 있게 생각한다. 자금과 자원을 빈곤한 사람들에게 분배하는 자발적인 꽁 머니 카지노 3 만 형성하기도 한다. 이러한 단체들은 시장에 여타 다른 기업과 비슷해 보인다.
누군가는 기부자들의 기부금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유익하게 쓰인다고 하는 지식을 생산한다고 주장할 수 있다. 하지만 이 주장은 어떠한 시장 가격도 그런 감정에 의해 생겨나지 않기 때문에 엉성하게 들린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부는 기부자들에게 심적 꽁 머니 카지노 3 만 제공하고 수혜자들도 분명히 기부로부터 꽁 머니 카지노 3 만 얻는다.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자발적으로 기부를 받지 않을 것이다. 어찌됐던 이익은 기부의 기능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이다.
위에 묘사된 자선 꽁 머니 카지노 3 만는 경제 계산에 관여할 수 있을까? 누군가는 그렇게 주장할 수 있다. 하지만 빈약한 근거다. 더 세심히 들여다보면, 기업이 생산품을 팔고 남은 수익과 같이, 자선 기금은 자선 꽁 머니 카지노 3 만에 수익으로 보여져야 할 것이다. 또한, 자선꽁 머니 카지노 3 만의 기능을 만들고 유지하는데 필요한 비용은 그들의 “생산 비용”으로 간주되어야 한다. 이 경우에만 자선 꽁 머니 카지노 3 만가 경제 계산에 관여한다고 볼 수 있을 것이다. 자선 꽁 머니 카지노 3 만가 기부의 극대화에 초점을 둔 선택을 내릴 수도 있다고 말하는 게 더 쉽다.
이러한 경제 개념들을 자선 꽁 머니 카지노 3 만에 적용하는 데 있어서 고유한 어려움은 시장 가격의 부재와 ‘누가’ 꽁 머니 카지노 3 만에서 ‘어떤’ 경제 기능을 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아낼 수 없다는 것이다. 소비자인가? 아니면 수혜자인가? 누가 자원을 소유하고 누가 자본주의 사업가인가? 자원들은 어떻게 절약되는가?
하지만 이런 모호함 조차 이익이, 심적 이익일지라도, 소위 말하는 “비영리” 자선 단체의 기능에 존재하는 사실을 부정할 수 없다. 기부자들은 자선 단체와 그리고 궁극적으로 수혜자들이 기부금을 받는 걸 더 선호하기 때문에 기부를 한다. 이 행동은 기타 다른 행동과 같이 기부자들에게 심적 꽁 머니 카지노 3 만 제공한다.
결론
경제 이론을 자선 단체나 사회 기업에 적용하는 것은 어렵다. 하지만 새로운 연구는 위에 명시되어 있는 질문에 대한 해답을 찾을 수 있게 도와줄 것이다. 이러한 문제들에 답을 내리는 것은 어렵지만, 자발적 단체들은 어떤 방식으로든 꽁 머니 카지노 3 만에 관여되어 있다. 그러므로 순수한 비영리단체는 존재하지 않는다.
번역: 이희망
출처: https://mises.org/blog/everyone-wants-profits-%E2%80%94-including-non-profit-group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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